2020년에도 커피밥 로스터기

커피밥 로스터기

경자년 한 해가 밝았습니다. 쥐의 습성은 음식을 쌓아둔다 하여 쥐띄의 해는 사업적으로 번창하고 가세를 일으키는 해라고 하네요.
물론 다 그럴수 있겠느냐만은 그런 마음 가짐으로 열심히 노력하는 한해로 삼으면 밑지지 않겠죠.

2019년도에도 커피밥은 많은 사랑을 받았고 감사의 인사를 이제야 올립니다.
지금까지의 성원에 이어 2020년도 커피밥에는 대거 라인업의 추가와 제품의 질적 측면에서 한 단계 도약하고자 기술개발에 더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답니다.

무엇보다 가장 역점을 두고 있는 분야는 가스식 스마트 로스터기입니다.

재 외산의 자동화 기능은 지멘스사가 독점하고 있는 상황인데 언어부터 인터페이스의 직관성, 재연성능이 그리 만족스럽진 않습니다.
해서 커피밥은 공장형 장비부터 소형장비에 이르기까지 탁월한 자동재연기능을 장착한 머신을 올해 출시하고자 합니다.

이미 1년을 넘긴 개발과정에서 수많은 시도와 실패, 개선, 번복 과정을 거쳤고, 수십차례 제연성 테스트를 완료했습니다. 현재는 마지막 인터페이스와 안정화 단계가 남아있는 상황이구요.

개발 경위는 지속적인 현장의 요구였습니다.

저희 장비가 공장형 장비로 많이 사용되다 보니 원두 플랜트에서는 다양하고 차별적인 프로파일과 그것의 차질없는 집중 생산이 가장 중요한 이슈입니다. 게다가 보통 생산단계에서는 직원이 일을 하다보니 오너입장에선 믿고 맡길 수 있는 조건이 필요하죠.

2020년도 커피밥은 전문 로스터가 프로파일을 잡고 그와 완벽히 똑같다 할 수 없지만 상당히 높은 수준의 재현이 가능한 장비를 공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다이나믹 코리아의 다이나믹 커피문화에 걸맞는 차별화된 로스터기 2020년에도 커피밥이 계속 이어가게습니다.

로스팅의 ABC!

Above & Beyond Coffeebob